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교토 기온거리 라면집 교토기온라멘

by 융톨 2017. 9. 4.
반응형


3박 4일 여행일정 


1일차 

4시 칸사이 공항 → 우메다, 유카리 소네자키 본점(오코노미야키) → 햅파이브 관람차 →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 숙소



2일차

교토역 →기온거리 (점심라면) → 은각사 → 철학자의 길 → 요지야카페 → 청수사(기요미즈데라) → 난바 도톤보리   



3일차

유니버셜스튜디오 → 오사카이동 저녁 스시→ 도톤보리구경



4일차

오사카 간사이공항 → 10:50분 비행기 김포공항 





기온거리에 있는 라면집 다녀온 후기와 사진들 공유합니다.


구글맵참고하세요.


저희는 기온거리를 굶주림에 무작정 걷고 걷가가 라면집 겨우 발견해서 들어간 곳이었어요 .ㅠ.ㅠ...

밥집을 찾아놓고 가진않았었거든요 

교토시내에는 점심쯤에도 밥집이 많았는데 

기온거리는 기념품상 교포아주머니께 이야기를 들어보니 저녁때나 되어야 가게들도 열고 

마이코 나오는 가게들이 대부분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하지만 중간중간 맛있어보이는 음식점들이 꽤 있었어요 

저흰 다 지나치고 이라면집을 겨우찾아서 가보았는데

아래와 같은 메뉴판만있고 한국인 전용 메뉴판은 따로 없습니다.

손님도 엄청 많고 붐벼서 친절 이런걸 기대하기는 힘든 곳이었는데

일본사람들, 중국사람들 틈에 껴서 먹었네요.


일본 중딩 수학여행단이 단체로와서 같이 먹고있던 터였습니다 ㅋㅋ



맨앞에 있는메뉴가 대표메뉴겠거니하구 스페셜, 소유라멘, 교자를 시켰어요! 

일본은 식당 내부에서도 담배를 막 핍니다.

옆에서 식사 다하고 담배피워서 좀 불편했어요.ㅋ

물같은거는 다 셀프고요 ㅋㅋ 앞에 물병 보이시나요 알아서 따라먹었어요.




테이블쪽엔 자리가없어서 바에 나란히 앉아서 먹었습니다 ㅋㅋ

옆에 다 일본사람 ㅋ



주방쪽



일어를 떠듬 하는 수준으로 갔던거라

모라 써져있는지 하나도 모르고 못썼어요..ㅋㅋ



신기한건 일본은 이렇게 조미료같은게 한켠에 준비된 식당이 많았다는거 


폰카는 영..ㅋㅋ

별루네요




데세랄컷

이게 스페셜 라면인데 푸짐하죠

배가 엄청 불렀어요 저흰 라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교자 이것은 티비나 인터넷에서보던 비쥬얼이었어요

이것두 맛있게 먹었어요 

라면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배불배불



데세랄컷 먹음직스럽죠 무심한듯 터프한 ㅋ




이것은 같이 시킨 소유라멘 맛있었어요~ 





블로그 글 더보기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1일차 (한큐 우메다/유카리 오코노미야키/햅파이브 관람차/우메다공중정원)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2일차 ( 은각사/ 철학자의길 / 요지야카페 / 청수사(기요미즈데라) / 도톤보리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한큐우메다 유카리 소네자키 본점 / 오코노미야키, 야끼소바, 가리비구이, 나마비루, 생맥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