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1일차 (한큐 우메다/유카리 오코노미야키/햅파이브 관람차/우메다공중정원)

by 융톨 2017. 10. 4.
반응형



3박 4일 여행일정 


1일차 

4시 칸사이 공항 → 우메다, 유카리 소네자키 본점(오코노미야키) → 햅파이브 관람차 →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 숙소



2일차

교토역 →기온거리 (점심라면) → 은각사 → 철학자의 길 → 요지야카페 → 청수사(기요미즈데라) → 난바 도톤보리   



3일차

유니버셜스튜디오 → 오사카이동 저녁 스시→ 도톤보리구경



4일차

오사카 간사이공항 → 10:50분 비행기 김포공항 






사진과 함께 첫째날의 여정을  적어볼게요~ 

첫째날은 김포공항에서 오후에 출발하는 비행기였어요 오후 4시쯤 도착하는 일정이었죠.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고고싱


제주도 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짧은 비행시간 좋네요! 





요고 오사카인지 한국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위에서도 한컷찍어주고 


간사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표지판이 잘 되어있어서 따라가면서 잘 이동했어요 

자유패스를 사전에 구입하지않아서 공항에서 즉석에서 구입을했엇죠

가격이 꽤나 나갔던 걸로 기억합니다. 

두명 이틀분 8200엔정도 였어요 

하루치였나.. 가물가물.. 






오사카 시내까지 들어가는 구간은 주유패스를 지원하지않아서 

따로 티켓을 끊었는데 화면보이시죠

가격이 꽤 나왔어요 2120엔!!!!! 

시간도 꽤 걸렸고요.



표끊는데 적잔히 당황했다가.. 옆사람이 척척 그래도 잘 해줬네요 ㅋㅋ



표는 이렇게 생겼어요. 종이표 


일본풍경이 되게 클래식하더라고요 열차도 오래된느낌 종이표, 지하철 역사등등 예전 느낌이 물씬 났어요. 

역무원들의 복장도 클래식한 옛날느낌


역에 멈췄을때 빨간 깃발같은걸 흔들더라고요. 전 한국에서 기차는 많이 안타봐서.. 저희도 그런가요?ㅋㅋ





오사카 시내에서는 주유패스를 이용해서 이동합니다. 

역번호같은게 잘되어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역사내부도 

오래된느낌 

우리나라 1호선 느낌이났어요. 비슷한느낌 




호텔에 짐을풀고 곧장 우메다역으로 향했죠. 

저녁먹을 장소로 결정한 곳은 바로 이곳



우메다, 유카리 소네자키 본점 오코노미야키 

상세 포스팅 보러가기 






막 특별하게 맛있다 그런건 아니였지만 일본에서 먹는 첫끼고 생맥주와 함께 이야기도 도란도란 하면서 먹어서 

즐거운 한끼였습니다 ^^.





이건 메뉴 이름이 뭐였지... 야키소바네요! 볶음 국수 

짠 간장맛이었어요. 맥주안주로는 딱이었어요. 유카리 본점이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도 잘했어요 



저녁식사를 하고 향한곳은 우메다 햅파이브 관람차입니다! 



이사진 흔들렸네요.



이것도 흔들렸어요.



햅파이브 쇼핑몰이더라구요 너무 늦게가서 백화점은 문을 닫고있었어요 ㅠ.ㅠ..

쇼핑은.. 못하고 




관람차를 타러 고고고



고우고우 찾기 쉬웠어요~ 






사진이 이것뿐인가.. 영상을 찍고해서.. 포스팅할것이 마땅치않네요.

저녁에 가길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들었던게.. 

정말 관람차안에서 노래도 들을수있는 연결잭과, 스피커가 준비되어있어서 저희 취향의 노래도 들을 수 있었고요. 

탔던 시간도 꽤 길어서 오사카의 야경도 길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특히 관람차가 가장 꼭대기쪽에 올라갔을때는 정말~~~~ 내려오기 싫을 정도로 좋더라고요~~ 

분위기도 살리고~ 야경도 실컷 구경하고 ! 넘나 맘에드는 곳이었어요.

 




그렇게 나와서는 우메다 공중정원으로 곧장 향했습니다~ 



드럭스토어도 가는길에 정말 많아서 중간중간 구경 많이하면서 갔구요~ 





일본의 클래식한 택시사진도 찍어보고요.


우메다 공중정원입니다! 

4월에 여행ㅇ했었는데 9시쯤되니깐 밤에 무지 추웠어요 ㅎ.ㅎ

야경 구경하러 고고싱




다 흔들렸죠! 




주유패스로 무료 티켓을 받고요! 



중국인 관광객반, 한국인 관광객이 절반인 느낌! 여기서 본 야경도 정말 좋았어요~ 



간단한 음료나 아이스크림먹을수있는 바도 있구 공중정원을 구경하고 내려오면 기념품샵도 있더라고요~ 

그렇게 첫째날의 일정을 정리하고 호텔로 향했어요. 




일본은 편의점이 굉장히 잘되어있어서 

신선식품 종류도 많아서 놀랐구요 

맘같아선 이것저것 다 사먹어보고 싶었는데~ 밤늦게라서 포기하고요~ 

맥주와 간단하게 먹을정도로만 간식을 구입했어요~ 


그리고는 매일저녁 편의점으로 향했다는 ㅋㅋ 



다양한 신선제품들 




요런것들은 유튜브에보니 리뷰를 많이들 해서 올려주시더라고요 ㅎㅎ.









일본맥주와 스낵들~ 음료들을 간단히 구입하고 하루의 일정을 정리했어요 ㅎㅎ












블로그 글 더보기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2일차 ( 은각사/ 철학자의길 / 요지야카페 / 청수사(기요미즈데라) / 도톤보리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한큐우메다 유카리 소네자키 본점 / 오코노미야키, 야끼소바, 가리비구이, 나마비루, 생맥주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교토 기온거리 라면집 교토기온라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