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로디지털/남구로역] 구디 점심 밥집 미스 사이공 쌀국수

by 융톨 2017. 10. 1.
반응형


구로디지털에서 저렴하게 점심, 저녁을 먹을수 있는 쌀국수집을 발견해서 공유해봅니다.

구디 정말 먹을 것 없는 곳 점심먹을때나 저녁먹을때나 매우 고민됩니다

깔깔거리쪽으로가면 고기류, 술집은 많지만 간단하게 식사할 곳 고르기가 쉽지않죠


미스사이공 구로디지털점 


이엔씨 3차 103호에 위치한 미스사이공입니다.

모든게 셀프고 가격 저렴한 요런류의 쌀국수집이 구디에 몇군데 있는거 같네요.

집근처에도 한군데 있긴한데 

이곳은 사이드 메뉴도 있고해서 맘에 들었어요 



주문은 기계에서 하고 들어가심됩니다.



사이공 딤섬, 소고기 쌀국수, 사이공 볶음면 3가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매장 내부가 매우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퇴식구로 식당 주변 입구를 막고있네용 

제가 갔을땐 일하시는 분들은 주방에만 계시더라고요





메뉴판을 줌인해서 찍엇더니 조금 깨집니다. 



깔끔한 매장 내부 



입구쪽



사이공 딤섬



쌀국수


팟타이처럼 기름 넉넉 계란 들어간 타입은아니고

국물이 자작한 타입이었어요. 

뭐.. 현지 쌀국수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비교는 불가하고 

한끼식사 무난했습니다. 




고수도 셀프로 마음것 가져다 먹을수있어서 쌀국수에 고수 많이 넣어드시는 분들은 좋겠다 했습니다.

전 고수를 좋아해서 듬뿍듬뿍 넣어먹었네요~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미스사이공 음식점 후기였습니다. 


사이공 볶음면 3,900

쌀국수 3,900

사이공 딤섬 3,900


합계 11,7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