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통영, 부산 여행 ③] 동피랑 벽화마을, 동포루, 통영 중앙시장, 강구안

by 융톨 2017. 9. 22.
반응형

통영 1박 

1일차 여행 코스



통영루지  ②미륵산 케이블카 ㅡ ③점심식사 통영 강구안,중앙시장 ㅡ ④동피랑 ㅡ ⑤숙소

  





통영 다음코스를 적어 보아요.



정문 사진을 찍은거같은데.. 사진이 없어요 ㅠ. 이건 골목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통영중앙전통시장 골목 안쪽은 본격 수산물이 좌르륵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기념빵 같은걸 사려면 바깥 도로쪽으로 갔어야 했나봐요. 

꿀빵이 딱히 끌리지는 않았기에 구입하지않았고요. 

시장과 강구안과 동피랑 벽화마을 동포루를 한바퀴 둘러보았습니다.





서피랑에는 계단에도 그림을 그려놓아서 참 예쁘더라고요~

전 사진만 봤고요~ 서울 부근에서도 흔하게 볼수있는 벽화마을이지만

바닷가고 통영이라서 더 특별한 느낌! 







사진이 목적은 아니구 그냥 둘러보는게 목표였어서 열심히 돌아다니진 않았어요 

빨리 카페에 들어가고 싶은 생각 뿐.. ! 

그렇게 긴 코스도아닌데 좀 힘들더라고요 

즈질체력 ㅠ.ㅠ



가게가 넘나 이뻐서 한ㅋ컷!




여기저기 유명한 벽화들이 있나봐요 따로 표시도 해놓았지만 패쓰!




카페에 들어가고 말겠다..!! 는! 아무데나 들어가 보았어요 카페 추 



카페에서 내려다본 풍경!1


카페에서 내려다본 풍경!2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2개를 주문하고 잠시 쉬었다 가기로요!






 경치가 참 좋았어요 한적하게 앉아서 쉴수있는게~



웃긴 입간판 ㅋㅋ



ㅋㅋ카페이름도 웃겨요




동포루에서 찍은 안내판입니다 

영상에는 조금더 풍경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연관글 더 보기



[통영, 부산 여행 ①] 루지+스카이라이드 탑승기



[통영, 부산 여행 ②] 통영밥상 갯벌





[통영, 부산 여행 ④] 부산 구포 밀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