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디 맛집] 구로 곱창 / 구로디지털단지, 구디에서 유명해요 (대창,막창,곱창)

by 융톨 2017. 9. 10.
반응형


구로디지털 단지에서 유명한 구로곱창입니다~ 



곱창을 그렇게 즐겨먹는 편은아니라 엄청 오랜만에 재방문했어요 ㅋㅋ 



오픈 5시 30분

월~목 10시 50 마감

금~토 12시 30분 마감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메뉴판




양념장이 진짜 맛나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간과 천엽 신선해서 정말 요것도 별미에요 

기름장에 콕 찍어서 술에 꼴꼴~ 



 

간 천엽도 잘 먹어요 ㅎㅎ.




김치국




부추 추가 1,000원



모둠 2인분을 시켰어요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대창 



모둠중엔 대창이 젤 맛나요..ㅋㅋㅋㅋ



염통




조리실 뒷쪽으로 또 공간이 있지요. 저는 매번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ㅋㅋ



매화수쟁이들..ㅋㅋㅋ 사실 저의 취향이죠..



꿉꿉





볶음밥


 

1년치 곱창 다먹었어요 ㅋㅋ 이제끝 

볶음밥맛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