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홍대 칵테일] 홍대 칵테일 무제한 "데일리파티" Daily Party

by 융톨 2017. 9. 3.
반응형


홍대에 치킨도 먹고 칵테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해서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상상마당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골목길에서 상상마당을 바라보며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자세한 위치는 지도로 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검색으로는 합정역에서 더 가깝다고해서 합정역 3번출구로 나와 이동을 했는데요. 

홍대 상상마당 쪽이니깐 홍대입구역에서 내려도 비슷한 거리일 거 같습니다. 

홍대입구역에서 내리면 크고 유명한 익숙한 거리를 지나가게 되지만.

합정, 홍대 부근을 골목골목 자주 돌아본 적이 없는 저희는 걸어가는길에 분위기도 좋고 한번쯤 다시 오고싶다하는 가게들을 많이 구경했어요.




간판이 화려해서 금방 찾을 수 가 있었구요. 

지하 던전을 들어가는 느낌으로 계단 입구쪽으로 내려가 봅니다. 

빨간네온사인들이 분위기가 있어 카메라에 많이 담아보았어요. 사인이 괜찮게 나왔죠?

매장 내부에서는 금연이고. 저기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입구쪽에 담배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곳곳에 네온사인들도 담고 조명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진은 밝게 나왔지만 칵테일 바이다보니 실내는 굉장히 어둡습니다. 

(커플들 개이득 개이득!) 

저희가 방문했을땐 생일파티하는 20대 초중반 여자분들일행이 케익을 가져와서 재밌게 파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안주반입이 되니깐 가능한거겠죠. 마른안주나. 과자 같은 것들 가지고 와서 먹기 좋겠습니다.

커플들도 손님들도 꽤 보였던 것 같구요. 




실내는 어두운데 비해 칵데일을 만드는 바쪽에는 조명이 조금 있어서 밝게 나왔네요.

칵테일을 열심히 만드시는 바텐더 모습도 같이 찍혔네요.



요렇게 바 뒷쪽으로는 술병들로 꾸며져 있구요.

실내가 무척 어두워요.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사람들은 아니라서 찍는데 애좀 먹었지만.. 조금 쓸만한 것들은 건진 것 같지요?

아래 사진들 보시면 구석쪽에 넓은 단체석 자리들도 있어서 열명이고 와도 충분히 앉을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밝게 찍혔지만 굉장히 어두워요! 실제보다 사진이 세네배 밝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을 할수있는 간단한 것들도 준비되어있어서 이용해 보실 수 있어요. 

저희는 영상에도 있지만 다트 한게임 해보았습니다.

돈을 넣어야 이용할 수 있어요. 1게임당 천원이고 두명이서 내기를 하려면 2천원

커플들끼리 내기 게임 하기 좋습니다. 물론 한쪽이 마니아정도면 .. 내기는 불가능하지만요. ㅠ.ㅠ 



재밌는 음주 다트

내기 실패!




칵테일바에서 티라이트 많이 보셨죠. 

어두워서 테이블마다 한개씩 주문 전에 놓아 줍니다.



데일리 간장마늘치킨 14,000원
무제한 칵테일 2인을 시켰습니다. 1인 15,000X3 = 30,000

칵테일만 파는데는 아니고 종류별로 많이 준비되어있네요.



단품으로 먹는 칵테일 가격도 상당히 괜찮아요. 

매장입구에서 봤지만 안주 반입이되지만 그중에 제한하는 것들이 있으니 

국물 찌개류, 치킨, 주류음료 등은 주의하시고요.



첫 주문으로 블루하와이와 캄파리 오렌지를 시켜보았어요. 

처음 시키는것들이라 생각보다 소프트 했고 캄파리 오렌지는 커피향이 살살 돌아서 여자인 제 입맛에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남자친구는 블루하와이가 훨씬 맛있었다고 그러네요. 본인이 시킨거라고..ㅋ


색깔도이쁘긴한데..이거 찍는다고 상당히 고생했네요. 꾸석지에 앉아서 빛이없엉..ㅠㅠ

사진 찍으시려면 바 족에 앉던지 빛이 좀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데세랄이라 이정도로 찍혔는데 핸드폰 촬영은 노이즈가 굉장히 잡히더라고요.






알콜 칙칙 뿌리고 칵테일 불쇼를 치킨에 우오오 ㅇ_ㅇ!! 하면서 봤는데 금방 꺼져버렸어용.

가격대비 치킨이 푸짐하죠 소스가 듬뿍 묻어있는 치킨이에요.



간단하게 영상도 만들어보았어요. 영상편집 재미져요.



치킨은 약간 매콤한편이었고요.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도 먹을 정도는 되는 거같았어요.

감자튀김이 많이 나왔는데 술도 많이 먹을거고 해서 감튀는 많이 안먹었어요.

치킨은 소스 듬북듬북. 다만 감튀먹을 때 필요한 것은 소스.. 나의 케챱..



세번째로 주문해본 모히토는 앞에 먹엇던 것들보단 훨 찐한 맛이었구요.

잔에 설탕이 뭍어있는 마가리따는 보기엔 달달~ 예쁘지만 

실제론 단거만 먹는 제 어린이 입맛엔 씁쓸! 스트로베리 맛이었어요.

비주얼은 예쁘네용. 저희자리 빛이 너무 없어서 바에 말씀드리고 좀 찍어보았는데

바에서 찍으니 이렇게 이쁘게 나오네요. 





모히또는 제가 생각하기엔 민트잎인가 잎같은거 푸릇푸릇 쫌 들어가있을 줄 알았는데 

보니깐 들어간 버전있고 안들어간 버전있고 여러가진거 같더라고요 인터넷에선

초록잎이 들어갔으면 사진이 이뿌게 나오고 향도 더 좋았겠다 했어요. 어디서 본 건 있어가지고 ㅋㅋ



칵테일 무제한이라지만 평소에 간단한 맥주 한두잔 하는 저희는 두잔씩 먹구 그만을 외쳤답니다.

술기운이 살짝 올라올랑 말랑할때 치킨배도 부르고 밤도 깊었고 

내일을 생각하며 멈추었지만! 술 좀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이것저것 조금씩 맛보시기에 가성비있는 메뉴에요.


홍대 데일리파티 위치를 첨부합니다.



홍대 데일리파티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8-6

전화번호 : 0507-1411-0727

영업시간 : 18:00 - 2:00 / 주말 18:00 - 5: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