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영등포 뷔페]신세계백화첨 A 9층 올반 한식 뷔페

by 융톨 2017. 8. 16.
반응형






요금, 이용시간


신세계상품권이 하나 생겨서 밥먹고왔어요. 신세계 상품권도 사용되니 참고하시고요

고터점은 지나다니다 많이 봤는데 가까이있는건 영등포점이여서 다녀왔어요



인테리어 잘되어있어요




쌈채소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고 

계속 가져다 먹었던건 만두 ! 



따로 판매하는 등갈비메뉴와 고기 요리들 




순두부만 먹어봤는데 순두부가 담백하니 제입맛에는 괜찮았어요~ 



마침 맥주 무제한 행사도 하더라고요 





지금보니 순대는 껍질이 없는듯하네요 먹을땐 몰랐는데 사진 다시 보니깐..ㅋㅋ 

순대도 괜찮았어요 잘 사먹는 메뉴는 아니라서 오랜만에 맛보니깐 좋더라고요 



원산지표기 



떡볶이가 보기엔 그냥 평범해보이는데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쌀떡볶이 같았어요 되게 말랑말랑해서 계속 가져다 먹었네요 ㅋㅋ



치킨 잡채 튀김들 



넘나 먹을게 많아서 손도 안대본 메뉴들이긴한데 한식 컨셉에 맞춰서 잘 꾸며놨어요 



마약김밥과 한식 김치들



샐러드코너 


다른데보다 왠지 메뉴가 많은 느낌이 들지만 한식뷔페는 워낙 오랜만이라 ㅋㅋ 뭐라 객관적으로 말씀드리긴 힘들군요 















옛날 풀빵인데 ㅋㅋ 일행분은 막나온게 맛있다며 계속 가져다 먹던데 먹는것마다 공갈빵이었어요

속이 다 비어있었죠. 이건 좀 보완을 해야할점 같네요 공갈빵..




첫번째접시 

요렇게 가져다먹고 더 많이는 못먹었어요 금방 배불러서..ㅋㅋㅋ 




순대는 초장인데..ㅋㅋ 막장도없고 소금만 있었어요



즉석짜장



즉석 잔치국수 


즉석 짜장이랑 잔치국수는 보통 이엇습니다. 맛본걸로 끝. 


평일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공휴일이었던 이날은 맛있게 먹었고요. 

국수, 만두, 샐러드쪽으로 종류도 많고 이것저것 손댈게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밥메뉴, 탄수화물 메뉴가 많은편인거같아요. 그것 대비 메인 고기요리도 꽤나 준비되어있고

비빔밥,도시락, 미니김밥, 국수, 짜장면, 떡볶이 

플러스 요인은 순두부! 순두부. 

일년에 한두번 정도는 와서 밥먹고 놀고 수다떨고 하면 괜찮을 느낌이에용 

뷔페는 넘나 자주오면 물려요 

암튼 나이드신분들은 계모임처럼 단체손님이 많더라고요 

어르신분들 모시고 오기 좋은 곳 같아요 가족단위도 좋겠고요



안내받는 식당 입구



따로 판매하는 것들. 



올반 영등포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