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디/참치/연어/사시미] 구로디지털 단지 참치, 연어, 활어회 신선도

by 융톨 2017. 8. 15.
반응형

한 3년전엔가 부터 알게되어서 소규모로 회먹고 싶을때 제가 사람들 많이 이끌고 갔던 곳이죠

다들 만족해했었고요 ㅋㅋ 근데 이미 인터넷상에서는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한참 자리가 없을때가 많앗구나 

언제부턴가 고기도 같이하시더니 뒷쪽에 고깃집도 있는데

고기는 안먹어봤어요 워낙.. 날것 킬러라서 고기 먹어볼 생각은 안했네요 ㅋㅋ



메뉴판을 좀 찍어봣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네용 




여기 초밥도 잘 나와요 ㅋㅋ

근데 초밥은 가끔 먹고.. 맨날 회에 술먹으러가서.. 사진은 없네용







사진 왜곡된거 핀다고 고생했어여...허 



마침 손님들이 다 자리를 비웟길래 후딱 찍어봣습니당. 



여기가 주방쪽이고 



저희는 여기오면 맨날 참치 & 활어 

참치&연어 사시미 먹어요 ㅋㅋ

2만원짜리 메뉴도 있고 

한판먹고 만원짜리 참치나 연어 한판 추가해서 먹을수도있어요 




기본 우동 



요고 2.0짜리 

 참치 활어에요 



포샵을 좀 햇어용 

이런거 맛잇어 보이게하면 왠지모를 좋은기분이 들어용 

실내가 좀 노란끼나는 조명을 써서 찍자마자 이렇게 나오진 않죠

허리아프게 보정을...  



챰치 참치 참치 




계란초밥만 따로 시켰어요 밥다 시키기는 좀 그렇지만.. 계란초밥은 먹고싶어서



요고는 술안주 하려고 한판 더 시켰습니다 요렁거 12피스 나와요 1.0 만원 

암튼 동네 맛집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