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강남/신논현/라면] 맛난 라면 얼큰 호면, 차슈 덮밥 호랑이식당

by 융톨 2017. 8. 15.
반응형


요즘 포스팅 하는거에 맛들려서 일부러 좀 먹을것 찾아다니고 있어요.

볼일있어서 여기저기 들리는김에 맛있는 것도 찾아먹고 

사진찍어서 올리고 보정하고 올리고..

뭐 별거 없긴하지만요 먹었던거 맛있어보이게 이쁘게 사진찍어서 올리면 기분이 좋아요 ㅋㅋ

글재주도 워낙없고 사진만 띡띡 올려서 포스팅하는덴 얼마안걸리는데 사진 선별하고 보정하고 대충해도 시간이 쪼매 걸리긴 하네용



요기 식당 되게 예쁘게 꾸며놨더라고요 



무심한듯 신경많이 쓴듯 




사람은 많은데 회전률이 엄청 높아요 사람들이 금방먹고 금방나가니깐 그리 많이 기다리진 않아용



사진하고 실물하고 좀다른데 

둘다 실물이 나은느낌...ㅋㅋ 

차슈덮밥과  호면을 먹어보았어요 베스트메뉴라네용 



저도 찾아보고 간거라 양이 적다고 그래서 유부초밥도 시켰는데.. 배 엄청 불렀어요 ㅠㅠㅠ 

ㅋㅋㅋㅋ그릇이 작아서 작아보여도 양이 꽤 많아요 




그래요 사진보정할 때 알았어요 마늘

마늘

그래도 다행인건 데이트는 해야하니까 안먹길 잘한걸로 ! 




콜라 나눠 먹으려고 시켰는데 ...200ml 안되서 시무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쪼꼬매 왜케 쪼꼬매!!!!!!!



조리하는 공간이 이렇게 다 보여요 구경하진 않았지만 사진 ...을 



깔끔해보이네요 



물 셀프요



낙서좀 해보았습니다. 낙서가 하고싶었어요 

즉석떡볶이집 그릇들이 생각날까요 분식집들..? ㅋㅋㅋ 


옛~ 날 중국집 그릇같기도 하고요? 


무절임인지 김치인지 설탕 식초간이 세게 안되어있고 삭힌지 얼마 안된 느낌이엇어요 

일반 단무지보다 전 더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

저런거 하나도 만들어서 낸거 같은 느낌이면 왠지 더 플러스 점수가 되거든요

 


유부초밥 촉촉하니 괜찮았어요 평소에 유부초밥도 좋아하거든요 길쭉 좀 커요 ㅋㅋ 배불러요 

세개 무리에용.. 두명이서 세개메뉴 노노 



차슈 제가 먹은 부분은 저렇게 기름이 좀 많이 포함 된 부분이라 참 야들야들 맛낫어요 

국물도 매콤




그리고 이렇게 나오는 반숙... 계란? 수란?



비쥬얼이!!



고기만 있는 부분은 약간 장조림 고기처럼 좀 퍽퍽살 느낌도 많이 있었어용 

같이 먹었던 분은 좀 느끼하다그랬고요

저는 평소 마요네즈나 날것, 저런 안익은 계란 잘먹는 타입인데 제입맛엔 차슈덮밥 맛있었어요.

면도 좋아하는 타입이라 둘중에 못고르겠더라고용... 

밥은 소스계란으로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 개인적의견입니다 



다먹고 갈 때즈음 이렇게 차슈를 선반에 올려서 식히더라고요 

약간 보이기 위한 그런것도 있는것같고 조리공간ㅇ니 부족한 것도 있겠고요


테이블이나 의자가 높이 고정식이여서 편하게 오래 먹을 수 있는 장소는 아니에요 

맛있는거 빨리먹고 나오는 나왔는데.. 담엔 좀 꼭꼭씹어서 먹는걸로..


다음에 강남 볼일있으면 또 가보고싶긴해요 

강남에 자주 안가서 .. 

또 새로운데 가고싶어서 요 근래에는 안갈듯 싶지만 괜찮은 한끼식사였습니다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