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통영, 부산 여행 ②] 통영밥상 갯벌

by 융톨 2017. 9. 11.
반응형

통영 1일차 

통영루지  ②미륵산 케이블카 ㅡ ③점심식사 통영 강구안,중앙시장 ㅡ ④동피랑 ㅡ ⑤숙소




점심먹으려고 찜해놨던곳은 폐업했다고

케이블카는 당일부터 운영정지 보수에 들어간다고하고 ㅋㅋ

뭐 이래저래 예상대로 풀리는 여행은 아니었지만 

점심은 먹어야하니까 좀 급하게 찾아서 점심을 먹으러 갔던 집입니다. 





통영밥상 B 를 시켰어요. 




식당내부 

2층도 있는 모양이네요.



평일이어서 함께 점심을 먹는 팀에 두세팀 정도 되었어요. 



나물 해산물이 들어있는 간단한 비빔밥



멸치회무침 

요것도 별미더라고요. 두명다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2인밥상이라 양이 쪼매여서 쫌 아쉬웠어요 



해물 부추전같죠?



멍게젓

멍게향이 강하잖아요. 남자친구는 한입도 못먹는데 전 멍게나 해산물을 넘나 좋아해서 

이 멍게젓갈은 참 맛있게 먹었어요 ^^.




문어 숙회와 숭어회였던가.. 그랬어요 

회는 숙성을 시킨건지는 모르겠지만 말랑 쫀득 맛있게 먹었어요 

문어 숙회도요 



상차림 





밥을 비벼서 이렇게 좀 나물이나 채식 한식 좋아하는 저인데.. 

밥은 제 스타일은 아니였던걸로. 

나물류만들어잇고 고추장에 비벼먹는거라 그냥 그랬어요. 

멍게젓이랑 회랑 맛볼수 있었던것은 좋았지만 밥, 나머지 반찬들은 특별히 맛있다고 느끼진 못해서요. 

네이버 블로그 메인에는 참 맛갈나게 많이들 뜨던데 저희는 그럭저럭 먹은 밥상이었어요. 





연관글 더 보기



[통영, 부산 여행 ①] 루지+스카이라이드 탑승기




[통영, 부산 여행 ③] 동피랑 벽화마을, 동포루, 통영 중앙시장, 강구안



[통영, 부산 여행 ④] 부산 구포 밀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