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한큐우메다 유카리 소네자키 본점 / 오코노미야키, 야끼소바, 가리비구이, 나마비루, 생맥주

by 융톨 2017. 7. 6.
반응형




유카리 소네자키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Yukari Sonezaki honten

ゆかり 曾根崎本店


 본점이네요~~~`


2 Chome-14-13 Sonezaki, Kita-ku, Ōsaka-shi, Ōsaka-fu 530-0057 일본


구글지도


링크입니다.





호텔에 짐을풀고 저녁을 먹으로 곧장 향한곳이 유카리 소네자키점입니다.

한큐 우메다역이랑 가까워서 

저녁을 먹고 

햅파이브 관람차, 우메다 공중정원 등을 구경갔었는데요~

오사카 놀러가면 다들 들리는 코스겠지용 ㅎㅎ..


음 저희는 배고픈 상태기도했고 

맥주랑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 미식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또 모르겠어요~ 

음식맛은 각자의 판단에 맞기겠습니다. ㅎㅎㅎ



 일본에 여행왔다는 사실만으로도 무엇이든 맛있게 먹고 다니고 신나고 그랬었으니까요.







2층으로된 규모가 있는 식당이고 

저희가갔을때는 평일 저녁이었어요.


회식분위기로 맥주 한잔하는 일본인 직장인들이 많더라고요

시끌벅적 우리네와 많이 다르지않구나 했어요~










입구에는 한국어 안내도 있죠~ 들어가시면 말안해도 우리가 한국인관광객인지 알아보고 메뉴판을 한국어로된걸 주시더라고요 




일본어를 떠듬떠듬 단어만 하는 수준인데요 

유카리는 전부 어떤 계란만 씁니다 블라블라~ ㅋㅋ


그나마 중국,,일본 중에 여행지를 선택할때는 단어라도 읽을수있고 떠듬 떠듬 말할 수 있는 일본을 고르게 되더라고요!






유카리 오코노미야키









나마비루가 거의 5천원 돈이었네용 ㅋㅋㅋ












한국어로된 메뉴판이에요~

무슨 오코노미야키를 먹었는지 기억은안나네요 ㅋㅋㅋ





번역이 ㅋㅋㅋㅋ


















나마 비루~~~~~~~~~~





야끼소바~~~~~~~~~ 계란이 탱글! 이게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오코노미야키보다 더 맛있었어요~  폭풍 흡입 

나마비루랑 아주 찰떡궁합으로 꿀떡꿀덕 들어갑니당 ㅋㅋ




가리비구이 요것도 맛잇게 먹었어요~ 안주용이라그런지 약간 짠 ! 맛!






냠냠 흡입!!








오코노미야키 완성! 전 요 마요소스. 위에 뿌려진 가쓰오부시가 넘나넘나 좋더라고요 !  마이쪙! 

전 느끼한걸 매우 잘 먹는 타입이거든용 마요네즈는 사랑!






따란~ 일본어로 짜잔~ 이런느낌인거같아요?



식사가 끝났습니당 ~ 

영상도 함께 봐보세용~ 






영상도 슉슉!













우메다 햅파이브랑 가까워용 먹방일기 끝~


블로그 글 더보기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1일차 (한큐 우메다/유카리 오코노미야키/햅파이브 관람차/우메다공중정원)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2일차 ( 은각사/ 철학자의길 / 요지야카페 / 청수사(기요미즈데라) / 도톤보리




[3박4일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교토 기온거리 라면집 교토기온라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