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연유라떼가 맛있다는 Dutch & Bean 더치앤커피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7호선 남구로역 카페

by 융톨 2017. 7. 13.
반응형

연유라떼가 맛있다는 Dutch & Bean 

더치앤커피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7호선 남구로역 카페 



대륭포스트 7차 건물 오른쪽에 있는 카페 바깥쪽 출입구입니다. 

옆에 가츠몽 구로디지털단지도 보여요. 뒤로는 영서 초등학교가 보이는듯하네요


해가 길어져서 저녁 7시지만 이렇게 밝으네요 좋아요~




더치앤빈 외부 출입구 



복도쪽 출입구 



카페내부 벽면부 




카페 운영시간 

평일 07:30~21:30

주말 10:00~18:00


구로디지털 단지내에 있는 카페들은 다른데에 비해 좀 일찍 닫는편이에요.

주말엔 안여는데도 많고요



라떼와 블루베리 생생 요거트입니다.



스탬프



건물안쪽 복도쪽입구와 가까운 주문하는 곳









저녁 퇴근시간 이후라서 단지내가 텅 ~ 비었네요~



원두도 판매한다네요 



원두, 커피가루였는진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19900원이었던가 용량도 꽤 커보였습니다. 



블루톤의 분위기가 좋은 카페네요 ㅎ..


사진순서를 정리했는뎅... 뒤죽박죽 되었어요


바깥촉 출입문 쪽이고요 회사동료 추천메뉴 연유라떼 광고도 보입니다

담에는 연유라떼를 먹어봐야겠어요.


사진위주 포스팅 끝입니당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대륭 포스트타워 7차 107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