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강남 맛집] 스키야키정 / 스키야키세이로 /스키야키 正 / 스키야키 사시미집

by 융톨 2017. 7. 20.
반응형

강남에 가면 항상 고민하는 메뉴선택


가격대비 맛집을 찾기가 어려운데 그냥 스키야끼를 무작정 찾아서 한곳을 가보았다!



강남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가다가 첫번째 큰 4거리 나오면 왼쪽으로 꺽어 쭉가면

이런 입구가 보이는 가게가 나타나요~





들어가서 전체적인 느낌은 룸처럼 보이지만 그냥 미닫이 문으로 나눠논 테이블형태의 룸이 있어 그냥 보면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 같은 느낌이 물씬 들어요~





스끼야끼가 주로 있는줄 알았는데 회도 팔고 바는 아닌데 바처럼 생긴곳에서 회를 썰어줘요~





기본적인 세팅은 반찬 3개랑 소스류 3개 죽? 을 줬어요ㅎㅎ

배가 고팠던지라 흡입을 했던 죽 ㅋㅋㅋ





스키야끼랑 어울렸던 맥주ㅋㅋㅋ 생맥주는 MAX라고 합니다~




한남동에서 갔던 곳과 차이점이라면 고기크기, 간장소스의 짠맛 (스키야키세이로가 좀 덜 짠 맛이요), 

한남동은 재료를 얹고 간장을 끼얹는다면 여기는 간장소스를 먼저 자작하게 부어놓고 보글보글끓이는게 차이점이에요


한남동은 계란 한개를 통으로 먹구요 , 스키야키 세이로는 계란 노른자만 먹구요. 


스키야키 세이로는 비슷한 가격에 튀김, 식전 죽 까지 나와요 이것저것 같이 드시고 싶은 분들 추천~ 맥주랑 같이 먹기 좋네요 


제가 좀 짜게 먹는 편인데 이 곳 간장소스가 덜짜서  

개인으로 주어진 간장소스에 한번 더 찍어서 계란물을 찍어먹으니 딱 알맞고 맛있더라고요 

칠리소스도 있고해서 계란이 싫으신분들은 먹기 좋겠어요~ 





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다 볶음밥을 슉슉 먹고 


튀김도 슉슉

사시미도 같이하는 일식집느낌이어서 튀김이 참 괜찮았어용! 



고구마 튀김, 단호박 튀김이었어요! 맛있!



끝!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7-47 우성빌딩 2층 스키야키 正(세이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