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양평] 예지현 꼬막짬뽕 #불맛 짬뽕 #양평 중국집 #양평 짬뽕 #양평 먹을곳

by 융톨 2018. 8. 21.
반응형

양평에서 괜찮은 중화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갔습니다.



앞에 있는 주차장이 1시간은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니 딱 밥먹을 시간 정도는 댈 수 있더라구요.



예지현은 짬뽕이 주 메뉴인데요.

딱 들어 섰는데 중국집이라는 느낌보다는 약간 큰 분식집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중국집이라는 느낌이 어떤건지는 말로 표현하기 힘들지만 그런 느낌은 아니였어요.



계란은 1인 1계란 먹을 수 있는데요.

자주 철소를 안해줘서 주변에 계란 파편들이 너무 너무 많아요.

정리하거나 닦고 쓸 무언가도 없구요.


주변에 찌꺼기를 그냥 뒤집개로 쓸어서 쓰레기통에 버리긴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렇게 위생적이진 않았어요. (주변이...)

계속 고열로 후라이팬을 달구기 때문에 

후라이팬 자체에는 보기에만 위생적이지 않아 보이는거라고 생각하고

정신승리하면서 맛나게 먹었어요.





저희는 꼬막 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꼬막 짬뽕이랑 찹쌀탕수육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탕수육이 나온 모습을 보고 바삭바삭한 찹쌀탕수육 질감을 생각했으나

사진처럼 그렇게 바삭바삭하진 않았어요.







꼬막 짬뽕은 불향이 잘 났고 꼬막도 작은 꼬막이랑 큰 꼬막이랑 어울려져 있어서 엄청 맛났습니다.

불향이 많이 나는게 가장 좋았던것 같네요. 맵지도 않고 다른 짬뽕에 비해서 많이 짜지도 않고

다음에 간다면 짬뽕 정도는 한번더 먹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전화 : 031-773-0988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관문길 4

[평일] 10:30 - 21:00 -> 주문마감 8시30분

[주말] 10:30 - 20:30 (공휴일포함) -> 주문마감 7시5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