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합정/상수] 코테츠 오꼬노미야끼, 코테츠야끼, 야끼소바, 생맥주 맛집

by 융톨 2017. 12. 26.
반응형



맛집이 많은 합정 상수 거리에서 

우연히 만나서 들어가게 된곳이요


워낙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같은 일본 음식을 좋아해서

코테츠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야키소바 오코노미야키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라고 적는군요



가게는 밖에서 봐서 이렇게 생겼어요.




코테츠야끼는 

야끼소바 + 오꼬노미야끼를 합친거라고해요. 밑에 사진 나와요.



야끼소바에 계란추가하고 거의 일반으로 먹었어요.



맥스생맥주 두개 시키고.






요건 매콤한소스입니다.



오꼬노미야끼 소스.



일본 고추가루 같은거.




매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기~~~~다란 철판바입니다. 

저기서 챱챱.. 멋지게 만드시더라고요








새우가 뿅뿅... 이건 아마 우리것이 아닌.. 옆테이블것이였을거에요.






바 뒷쪽으로 옷을 걸수 잇게 되어있는데

뒷쪽에 사진 보이시나요. 

여기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일본에서 일배울때 찍은 사진들 같았어요.





맥주 나왔어요.



오징어




기름 촵촵



촵촵







계란 덮은 야끼소바와 

오코노미야끼가 나왔습니다. 



우왕굿 계란 꼭 덮어드세여~~ 야끼소바는 계란빠지면 안되죠~








맛나요 ㅎㅎ 



양이 많다고 연신.. 많지않겟냐고 시킬때도 물어보시고 계산할때도 물어보셨지만... 

점심도 쫄쫄굶고 4~5시쯤 들어간거라 꿀떡꿀떡 잘먹었어요! 



요고는 코테츠 야끼라고 옆좌석에서 시킨건데 사진만 찍어보았어요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입니다.










토마토~







저것도 맛나보이죠.. 근데 전 따로인게 더 좋네요.. ㅋㅋㅋㅋ

안먹어봤지만 ㅋㅋ 암튼 합정 상수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맛있는 코테츠 방문기 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