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합정/상수] 쌈마니 / 월남쌈 무한리필 / 오리고기,소고기,돼지고기 무한리필 / 야채 무한리필

by 융톨 2018. 1. 14.
반응형



쌈마니 홍대점 입니다.

1인 15000 (주말 요금)





쌈마니 홍대점 운영시간입니다.

영업시작 시간 - 11시

영업종료 시간 - 22시



입구에서 찍은 매장내부입니다.

좁은 매장에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의자 뒷공간이 조금 여유롭지 못합니다.

직원들도 사잇길로 지나다니기 조금 힘든 정도입니다.

그리고 생각했던것보다는 분위기도 꽤 좋고 

집기류, 접시들도 꽤나 전문점 느낌이 물씬나서 좋았습니다.



주방쪽 사진이구요.

주방에서는 이것저것 무한리필에 사용되는 양채나 이런건 미리 준비 해놓는것 같습니다.

고기는 더 달라고 하면 그때 그때 준비하는것 같아서 좋았어요.



손님상에 나가길 기다리고있는 소스통입니다.



리필 고기들과 쌈채소들이 보이네요



기본 셋팅이된 2인상입니다. 매우 좁아요 2인상에 월남쌈을 먹으려니 ㅋㅋ



가격표가 전문점이라 그런지 딱 무한리필 매뉴랑 사이드가 있네요.



내부엔 요렇게 좌석들이 다닥다닥



다닥다닥2




피시소스로 만든 소스겠죠?

약간 적당히 핫합니다.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겟네요



땅콩소스로 인것같고



겨자소스에요~



핫칠리

저는 핫칠리보다는 스위트치리를 좋아해서

핫칠리에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이미 피시소스 같은것도 약간 매콤한데 칠리까지 매콤한걸 왜 썼는지...



스위트 칠리가 없다는 점이 아쉬웟지만 소스를 많이 그득그득 주고

또 주셔서 많이 먹엇어요.

주로 땅콩 쏘스를 많이 먹었어요.



라이스페이퍼를 담궈먹을수 있는 뜨끈한 물 

물아래에 양초같이 생긴 고체연료를 쓴거 같은데

양초 같기도 하구요. 딱히 냄새가 나는건 아니여서 고체연료 같기도 하구요.

그걸로 물을 좀 오랬동안 데울수 있도록 해놨어요~



접시

이거 있어보임에 한몫하는거 같아요 

본격적으로 월남쌈집이다 하는걸 ㅋㅋ 

접시가 꽤나 맘에 들었습니다.



콜라도 하나 시켜먹엇어요




쌈채소들은 이렇게 나와요



오리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와 닭고기를 주로 먹었어요



요렇게 한상차림입니다 ㅋㅋ 요게 배가 꽤 부르더라구요 

한접시 기본으로 주신거 먹어도 배가 꽤 불러요 








요렇게 월남쌈을 잘 싸서 냠냠 다 먹었습니다.



이렇게 채소들이 순삭되고 

한번더 리필했어요. 






리필 채소와 원하는 고기를 말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오리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원하는 것만 달라고 하면 원하는것만 리필해줍니다.





땅콩소스 리필



그리고 쌀국수도 먹을수 있어요 

시키는 사람에 한해서만 줍니다.

배불러서 그런지 아니면 조금 싱거운건지

쌀국수는 별로였던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