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제주] 서귀포 고등어, 방어, 부시리 회 자리돔 횟집

by 융톨 2020. 7. 5.
반응형

제주 자리돔횟집 2인 6~7만원 대 

겨울철은 방어회가 제철이죠.

제주도에서 정말 맛있게 회를 먹었던 서귀포 자리돔 횟집을 소개합니다. 

 

작년 겨울에 운전 연수겸 방문했던 제주도입니다. 

그래서 이 맛있는 회들을 놓구 맥주한잔을 못했었네요.. ㅠ..ㅠ 슬픈 .. 

 

영업시간 매일 1:00~21:30 /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 매월 2,4째주 격주 일요일 휴무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로 7

 

 

 

자리돔 횟집 외관 
좌식 좌석이 있는 곳 내부입니다

 

좌식 자석 내부 
자리돔 횟집 / 메뉴판 / 19.12월 기준 / 저희는 모둠회 소자를 시켰어요.

메뉴판이에요. 

 

곁들임 반찬들입니다.
맥주 술술들어가는 깍지콩 자숙 딱새우까지

곁들임 반찬들입니다.

딱새우도있네요.

 

밑반찬이 많네요. 

 

회가 나오기 전에 벌써 한상 차려졌습니다.
전에 홍합탕까지 

무슨전이었는진 잘 모르겠네요

또 여기에 회를 먹고나면 매운탕까지 나온다는데요...

저희는 너무 배가 불러서 못먹고 나왔네요.. ㅜㅜ

두명이 먹기에 많아요!! 엄청! 푸집합니다. 

방어회와 고등어회가 나왔습니다.

제주도에서는 회를 먹을 때 밥을 같이 싸먹는다고해요. 

 

제주도에서 회먹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양파 양념과 김 깻잎 그리고 밥을 꼭 같이 싸먹어야 맛있대요.

양념도 쎄고 방어는 기름지고 안에는 자극적인것들 깻잎에 김에 

되게 무슨맛일까 싶은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취향엔 딱이었는데요. 

회맛만 보고싶으신 분들은 회만 담백하게 드시면되고요! 

또먹고 싶네요. 

고등어 회+ 방어회 
맛있어 보이죠.
이 양념장 맛을 잊을 수가 없는데요 양파양념에 김에 깻잎에 회를 싸먹으면 참 맛있더군요.

요 소스가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식당 내부입니다. 벽에 연예인 사인도 많네요.

 

겨울철에 방문했던 저희는 무료 귤도 한봉지 얻어왔어요.

 

요로캐 제주는  겨울에 가면 어디든 귤을 이렇게 무료로 주시는 식당이 참 많네요. 

제주도에서 만난 맛있는 방어+고등회 횟집 자리돔 횟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