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신대방] 무한리필 고기싸롱 / 셀프바가 괜찮은 곳

by 융톨 2020. 6. 22.
반응형

매일 12:00~00:00
02-팔삼팔-8295
서울 관악구 난곡로 339

무한리필 런치타임 12,900
무한리필 디너타임 13,900

 

주변을 지날때마다 대기하는 인원들이 항상 있던 고기집.

어렸을땐 많이 다녔었던 무한리필 고깃집

새로 오픈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돼지갈비 / 주먹고기 / 돼지 껍데기 / 닭갈비 / 삼겹살 고기를 무한리필로 이용가능합니다. 
고기 메뉴는 모두 무한 리필이고요. 이 메뉴들은 추가금을 내고 먹을 수 있다고 안내해주더군요. 

가게의 분위기는 테이블 전체 만석이었구요. 

무한리필이고 셀프바로 운영되어서 직원이 많이 필요 없겠구나 생각했는데 웬걸..

직원이 6~8명? 정도 서빙을 계속 하면서 불판 갈고 술 가져다 주시고 하더군요. 

직원들이 굉장히 바빠보였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인지도 모르겠지만~ 

셀프바쪽도 관리를 엄청 하더군요~ 

 

조금만 뭐가 떨어져도 직원들이 계속 가서 닦구요.

음식 떨어지지 않았는지 계속 확인하며 바로바로 치우고요.

주먹고기를 다 익힌 모습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도 있어요. 

주먹고기 클로즈업

매장분위기에요. 

요즘 분위기에 맞게 연통도 예쁜 색으로 통일하고 반짝반짝 

내부도 예쁘게 해놓았더군요.

손님들 연령대도 대부분 20대초반~ 30대 초중반 분들이 많은편이었어요~

더 어린친구들도 눈에 많이 띄더군요~ 고등학생~ 대학생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셀프바입니다. 

별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저는 이 셀프바에 고기집에 있을 건 다 있는 구성이라 좋았습니다.

음 하나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깻잎덕후인 저는... 깻잎을 찾을 수 없어서 굉장히 슬펐공...

 

종류가 다양하죠.

 

카레 분말 소스, 기름장, 콩가루가 있는 셀프바에요. 

 

고기 코너에요. 제가 무한리필 고기집에 대해서 비교대상이 많지 않아서 ㅎㅎ

구디에서 예전에 가보았던 무한리필 삼겹살집보다는 훨 낫긴 했습니다. 

고기질도 기대는 많이 안했는데 

생고기들은 무한리필집이란걸 감안해도 먹을만한 편이더군요.

싸고 가심비있게 여러종류의 고기들을 맛볼 수 있다~ 까지 생각하면 좋겠네용 ^^ 

 

고기 이외에도 쫄면 튀김류, 떡볶이등이 준비되어있더군요~ 

 

다만 왼쪽에 빈 냄비자리가 있는 것으로보아서 초기에는 저 왼쪽 냄비도 채워져 있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ㅎㅎ

사람이 많은 만큼... 셀프바가 양면으로 똑같은 구성 2개 세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오못..

사진에도 열심히 바 관리를 하는 직원분이 보이네요.. 

우움 껍데기는 .. 전 지방 다 떼어낸 얇디 얇은 껍데기를 좋아하는 편이고용..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ㅎㅎ

양념고기에요.

인상 깊었던점은 손님이 빠진 테이블 치우는 것도 

직원 교육 메뉴얼화가 잘 되어있구나 느낀게 

잔반통을 가져와서 손님들이 보는 앞에서 잔반을 다 치운다던지 <- 재활용하지 않는다는 뜻이겠죠

연통을 다 분리해서 닦는다던지 바쁜가운데서도 제 생각보다

더 많은 인력들 투입해서 매장관리 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다만 뭐 엄청~ 친절하다거나 그런 특이점은 없고요.  평범했습니다 

끝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