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로디지털단지]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 야끼도리, 숯불 모둠 꼬치, 연어회, 연어 샐러드, 가라아게 등 / 구로디지털 단지, 회식, 술집, 사케

by 융톨 2017. 10. 19.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3번 출구에서 가까운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새마을식당2층 아래층에 곱창집도 있어요. 곱창집자리는 최근에 가게가 잘 바뀌더라고요. 

3층에는 방탈출 카페도 보여요. 구디에 이자카야가 많이 있는거같아도 없는거같기도하고요.

생긴지는 조금 됐는데 외관이 예쁘게 잘 되어있어서 지나다닐때마다 눈에 띄어서 한번 가봐야겠다했어요.

그게 오늘이되었고요! 이자카야가보자가보자~ 술집, 맥주 먹는곳, 회식장소 괜찮은지 함 봐볼까요

밖에서보기에도 이자카야의 규모가 꽤 커보이는데요.

오사카에서 보았던 글리코상 닮은 간판이있어서 눈에 더 띄죠~  글리코상ㅋㅋㅋㅋㅋㅋ


김영태의이자카야 위치 지도 첨부할게요.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 채수길스시라고 메뉴판안에 따로 브랜드처럼 회, 초밥등 이름이 붙어있더라고요.

체인점인줄알았는데 지도 검색하면서 보니 이곳이 본점인듯해요. 체인점도 아닌거같아요.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좁은 계단으로 되어있어요.

1층 가게와 가게 사이에 좁은 통로로 올라갑니다.



곱창집과 새마을 식당 사이에있는 작은 통로



계단입니다.

닛폰비루라고 써져있네요. 삿포로비루

닛폰.. 닛폰....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입구 2층 에서 내려다 본 모습입니다.




출입문은 왼쪽이구요 오른쪽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요. 



이자카야에서 초밥, 덮밥메뉴 포장 가능하다고합니다.

초밥까지

예약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면 된다네요.

회식으로 다다미방 차지하려면 예약을해야하나... 


전화번호 

02-830-8711

010-2778-9196



운영시간 

평일런치 11:30 ~ 02:00

토요일 런치 11:30 ~ 2:00

매일 

17:00 ~ 02:00




이자카야 입구에서 오른쪽방양 다다미쪽 



이자카야 출입문으로 들어와서 입구쪽을 찍은 모습이에요.






이자카야 입구쪽의 간판사진까지 보여드리고

메뉴판찍은 사진들을 올려볼게요.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야끼도리, 모둠꼬치!



일품 요리 !

술집답게 일품요리가 많~ 다.. 


교토식 야끼니꾸 17000

후쿠오카시 와규까스 16000

츠키지의 해물볶음 18000

마탄면 (매콤해물볶음면) 17000

단새우 사시미와 고소한 머리튀김 23000

세이키구치의 떡볶이 17000

김실장의 노란 담요 덮은 전복 18000

태양을 담은 게살 크림 고로케 12000

고노와다(창자젓)와 광어 사시미 20000

채선생의 야끼소바 13000

마을 멘치까스 16000

숯으로 구운 민물장어 한마리 25000

부타니쿠 사이교야끼(돼지고기구이) 15000

배에서 잡은 한치 세마리 17000

북유럽식 메로구이 19800

중전 고등어 구이 15000

시샤모 그릴구이 10000

도미 아라다케(도미 머리조림 한정판) 13000 

카니미소 게살 볶음밥 12000

치즈마을 게살 볶음밥 12000

게살 마을 볶음밥 10000

아보카도 날치알 덮밥 12000


텍스트로 적으면서보니까 가격이 참 괜찮네요. 다음엔 일품요리들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괜찮을거같은 메뉴로 시샤모, 도미 아다라케, 고노다와와 광어사시미 요정도 담에 시켜먹어볼만 할거같아요~

회식때 가면 왠지 다들 좋아할거같은..!




탕류, 샐러드류

오뎅탕이 술집가서 술먹을땐 무난하죠~ 글적으니 오뎅탕 먹구싶당..

알탕,대구탕, 도가니 스지탕, 김치우동나베, 교통 빠진 요세나베, 나가사킼 짬뽕, 마카오 짬뽕, 17인의 오뎅탕 마을 




튀김류 , 꼬치류, (야끼도리 류)

숯불 모둠꼬치 5종, 숯불 모둠꼬치 7종, 숯불 모둠꼬치 9종이 있네요. 





이자카야 내부에 또 있는 브랜드같은 느낌의 채수길스시.

실장님 이름인지. 암튼 이름을 붙이니 좀 있어보여요.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도 사람이름이 들어있어서. 뭔가 당당한 느낌

이름걸고하는 느낌이 은연중에 있었나봐요

(광고아닙니당..취미로 블로그하는 1인)

채수길 스시, 채수길 회, 사시미

채수길 스시 오마카세, 

채수길 특초밥 

참다랑어 5p, 참다랑어 아카미 6p, 황새치, 연어사시미, 마다이 우스즈쿠리(얇은도미회), 오늘의 오마카세, 마을 오마카세


적다보니지만 저녁시간이 지난 시간대여서 다들 사케에 국물류 많이들 먹는거같아보였어요.


밑에는 주류 메뉴판입니다.

사케는 즐겨하지 않아서 잘모르겟어요.ㅎㅎ



여러분은 사케 좋아하시나요?

매장사진 정리하다보니 과일사케도있다는데

달달하니 맛있을거같아요. 살찌는데 직빵일까요?

사케도 칼로리가 높나.. 

담엔 과일사케 도전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방문의사를 밝히고..

넹 또가도 괜찮을거같아요 ㅋㅋ

회사 동료들이 좋은 술집 왓다고 좋아할거같은! 나중에 4명정도 같이 와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사진에 물티슈같이 찍힌건 단무지같은거더라구요. 땅콩, 



이자카야 입구에서 들어오면 보이는 쪽의 내부공간입니다. 

왼족에 이자카야가면 많이 보이는 독립된 공간으로 자리가 마련되어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전부 일본어, (한글은 없네요)

그리고 저희가 일본에서 모츠나베를 먹으며 봤던 각종 일본 포스터 등등.. 

진짜 일본에 와있는 분위기에요 (일본글자들 덕분에 ^^)




여기도 입구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일본어 간판이 이렇게!!!! 



손님빌때 후다닥 찍었는데 저 여기앉고싶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좀 독립된 공간이 좋죠? 





아사히 생맥주 이벤트도도하네요.

한치튀김, 한치수육

여러분 그거 아세요.

아사히 맥주에 아사히 슈퍼도라이라고 적혀있는거 ㅋㅋㅋㅋㅋ

슈퍼드라이 광고 많이하잖아요. 일본에 드 글자가 없어서 아마 도라이..ㅋㅋㅋ

슈퍼 도라이~ 아사히 볼때마다 생각나서 넘나 웃기는.. 쓸데없는 이야기였습니다.

이자카야 술집 이야기 적는데 이런 도라이 이야기는 왜 하는지 ㅋㅋㅋ








요기는 입구쪽에서 화장실쪽으로 걸어가면 있는 주방쪽입니다. 다 개방되어있어요.

술집다운 분위기다 

분위기 넘나좋당 

일본어때매 머리아프지만 

이자카야 분위기가 좋아용


주방 맞은편 좌석. 이자카야 매장이 진짜 넓네요.





여기는 화장실 가는 통로쪽 좌석들입니다. 

이자카야 매장 바깥쪽으로 쭉쭉 나가면돼요.



이자카야 화장실은 매장바깥으로나가면 돼요.

토이레라고 일본어로 써져있네요.. 

일본사람오면 읽기편해서 좋겠어요. ㅋㅋㅋ

한자...




위사진에 보이는 흡연실입니다. 이렇게 꾸석에 이자카야 흡연실이 있네요.



이자카야 매장 바깥으로 나가는 건물 화장실쪽





다시 이쪽은 입구쪽에서 막혀있던 오른쪽입니다. 

여기는 유리창이있던 통로쪽과 가까운쪽이고

더 안쪽으로보면 


좌식방들이 나와요! 와 요기자리 넘나.. 괜찮은것..

요기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4명석, 6명석 있다고해요.



방안쪽 벽면이에요. 다다미방인지.. 좌식 테이블 좋아요! 





간판들 찍어봤어요. 요기는 다시 입구쪽 홀입니다.




입구쪽


생맥주 맥스 4,000원

아사히는 8천원이였죵.. 비싸서 생맥먹었어요..ㅋㅋㅋㅋㅋ



물티슈





조리대쪽 


저기 안에 야끼도리, 꼬치구이 굽고있는거 보이네요.




연어회, 사시미 12000원 10피스입니다.

와요고 괜찮게 나와요.

연어도 느끼한 생연어아닌거같고

조금 숙성시킨 생연어맛이었어요.




연어회다 연어회 



연어 연어 연어 연어! 연어회 연어사시미!! 맛이쎵


간장과 와사비 



요기간장 위에보이는 버튼부분을 콩 콩 눌르면 쮹 -3 쮹 -3 간장이 나와용 






이자카야 마을 숯불 모듬 꼬치 5종 13000

네번째보이는 정도가 괜찮은거같고 

그옆에 보이는 꼬치는 좀 많이 탓어요 파가 ㅠㅠ 고기랑 ㅠㅠ

왜죠

그치만 뭐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랑 샐러드랑 있어서 콕콕찍어서 맛잇게

소스가 맛있었어요.

이자카야는 많이 안가봐서 비교대상은 없어요. 앞으로 좀 다녀보도록 해야겠어요 ㅎ..




야끼도리 보니까 이자카야 온거같네요



일본에서 먹어보고싶엇던 야키도리 일본에서 못먹고 여기서 먹네요..ㅎ



신선한 샐러드



요고 못물어봤는데 무슨 꼬치일까요?


닭날개



다른데서도 맥주 먹고가서 요기까지만 안주랑 한잔씩 먹고 나왔습니다. 





총 33,000

ㅋㅋㅋ 간단하게 끝! 한시간정도 있다가 나왔어요 

데이트하는 커플도 많드랑.. 

우리도 데이트였지만요 ㅋㅋ

ㅋㅋㅋ

많이 시끄럽지도않았어요 술집치고는



카운터쪽이에요.




이자카야 매장밖에 홍보 입간판이에요. 

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