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로디지털단지] 낭만부대찌개 /구디, 남구로역 점심, 회사 점심, 구로

by 융톨 2017. 11. 3.
반응형



낭만 부대찌게의 위치는 지도로 첨부합니다.

지하에 있고 외각 쪽에 있으니깐 잘 찾아보세요~

아래의 가게 배치도도 있어요.


구로디지털 단지 직장인 점심식사, 평일 저녁, 점심 맛있게 먹을수있는 부대찌개 소개해요

먹어본분이 부대찌개가 정말 맛있다고해서 

부대찌개가 땡기는날 먹으러 갔습니다.

이 낭만 부대찌개는 평일에만 운영을 해요.



매장위치 확인하세요. 

 B104에 낭만부대찌개가 있습니다. 



대륭포스트1차 낭만 부대찌개

일본식라면집 "멘무샤" 옆에 있어요. 




여기 평일에가면 점심먹으러온 직장인들로 바글바글 줄서있대요.

그래도 매장 순환속도가 빨라서 아무리 많아도 15분을 넘지 않아요.

평일에만 운영 하니깐 밤에 오시거나 주변 직장인들만 먹을 수 있어요.



평일 장사

런치 : 11:00~15:30

저녁 17:00~21:00



메뉴는 간단하게 두개입니다. 

부대찌개, 부대볶음 필요하시면 각종 사리들이 있으니 조금더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점심에 오시면 카운터에서 인원수 말하면 대기표도 줘요.

대신 한번 받으면 취소가 안되요~ 앉으면 바로 먹을 수 있게 준비를 해주거든요.


햄소시지 사리 

치드떡 사리 

사누끼우동면

납작당면사리 

라면사리 

사이다

콜라

맥콜


낭만 부대찌개 7000원 2인 시켰습니다.



복고복고 물씬 낭만 부대찌게의 매장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빨강빨강 하네요.




낭만 부대찌게 매장 한 쪽 벽면에 정말 오래된 만화책들이 있더라고요.



이건 안 먹어봤어요.

매운맛을 원하면 개인적으로 접시에 담아서 뿌려도 되구요.

같이 먹는 사람이 동의하면 뿌려서 먹으시면 되요.



기본 반찬입니디/

마카로니 마요네즈가 맛있어서 엄청 먹었어요.

양파도 들어가있어서 맛있어요.



밥을 셀프로 추가로 먹을수있다고 해서 찍엇는데 저기가 아니래요 밑에 사진있어요.




마늘소스라고 부대찌개에 넣으라고 접시에 나와요

부대찌게에 라면넣고 2분 30초에 치즈랑 같이 넣는 재료에요.

직원분이 설명도 해줍니다.



무말랭



김치



밥은 적당히 작은 공기밥 1공기 정도 되요~.

그릇이 커서 밥이 적어 보일 수 있어요.





밥은 여기서 

저기 안보이는 흰색 간판에 밥! 이라고 써있어요 



부대찌개

낭만부대찌개!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안끓었는데

한번 엄청 펄펄 끓어서 나와요.



마카로니 리필..ㅋㅋㅋㅋㅋㅋㅋ



면사리 1개는 기본으로 나와요. 

1인에 반개가 나오고요~ 3인분은 1개 반이 나와요~







2분 30초 뒤에

치즈 투척!




마늘 소스 투척 

낭만 부대찌개 메뉴판에도 있는것처럼 많이 끓이면 맛없다고해서 적당히 끓여서 먹어봤어요.




술도 있네요. 소주 맥스 카스 



원산지 표기 - 이거 없으면 불법이래요! -




매장 외부에요. 

의자가 많이 있어요.



빨강과 흰색이 예쁜 조화를 이루네요. 

복고풍으로 예쁘게 꾸민 가게에서 맛있게 부대찌개 먹었어요. 


낭만부대찌개 7000원 2인 14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