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이야기/정보처리기사

2016 정보처리기사 필기 합격!

by 헝탱 2016. 3. 18.
반응형



정보처리 기사 필기 합격했네요.


2016년도 1회 필기가 조금 난이도가 있어서 어려웠었는데..(나만 어려웠던건가?)


합격했네요~




점수도 자세히 알려주네요. 뭔가 컷트라인에 통과한것 같아서 조금 부끄럽네요.


전자계산기구조랑 데이터통신이 원래부터 어려워서 고민이 많았었는데 막상 문제풀때


3과목인 운영체제에서 많이 어렵게 나와 엄청 당황했네요.


그래도 60점이든 100점이든 통과는 통과니ㅎㅎ


실기 공부는 필기와 다르게 이기적책을 이용해 공부하고 있어요.


필기는 2012년도 껄로 했는데 범위에 문제가 있거나 그러진 않아서 2010년도 이후라면 새로 사지말고


그냥 공부하시고 기출 문제 풀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기는 따로 기출문제 복구가 잘안되서 많이 풀어볼수가 없네요. (시나공은 다복구한것 같았는데...?!)


적당히 정보 공유가 가능한 컨텐츠를 찾으면 다시 글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