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제기동] 나정순 할매 쭈꾸미 제기동 쭈꾸미집

by 융톨 2017. 7. 29.
반응형


제기동에 있는 나정순 할매 쭈꾸미 신관으로 갔어요! '




신발장 



가게는 2층까지 있고 여자화장실은 2층에 있다고 하네요

쭈꾸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거같아요 손님 성별 연령 관계없이 많이들 즐기고 계셨습니다.

소주가 쭉쭉 들어가는 쭈꾸미!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첫주문은 2인부터 가능하고 

이후 1인분씩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차림





2인분 양이에요. 

단골 먹는 추천방법

옆에 있는 마늘을 익기전에 마구마구 넣어서 함께 익혀먹으면

요게 또 맛이 있더라구요!


쭈꾸미양념안에 표고버섯도 함께 들어가있어서 양념이 잘 벤 표고버섯 한입 쭈꾸미 한입에 정말 맛있었어요. 

표고버섯이 짱짱!


처음엔 그렇게 많이 맵다 할만한 맛은 아닌거같다 생각했는데

계속 먹다보면 입에서 불이나고  뱃속에서도 불이나고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많이 못드실거같아요. ㅎㅎ

암튼 대놓고 엄청!! 매운맛은 아니고 먹다보면 맵고 

먹고나면 자꼬 생각나는 맛있는 매운맛 ! 



요즘은 포장을 매운맛 조절해서 드시라고 이렇게 버무려서 포장안해주시고

쭈꾸미 따로 양념 따로 담아주신다고 합니다.



천사채고요 쭈꾸미를 먹는방법이있어요 


상추쌈에 + 천사채를 올리고 + 쭈꾸미 올리고 쌈싸먹기! 



요것은 날치알 계란탕 5000원

계란찜이에요 매운거 먹을때 뜨거운거 먹으면 더 매우니..후후 불어서 먹었어용



쭈꾸미 영상!! 많이 매워보이진 않죠?



볶음밥2000원 한개 볶았어요. 짭쪼롬하니 참 맛있었는데 맥주에 쭈꾸미에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었네요 쩝..ㅎ

멀고도 먼 제기동 쭈꾸미 후기였어요. 


나정순 할매 쭈꾸미 제기동 신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