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디 맛집]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 돼지 목살 구이 맛집 "화포식당"

by 융톨 2017. 7. 29.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회식장소, 외식장소로 갠춘한 





기본 상차림입니다. 잘나오는 편인거같아요. 

저희는 고기나 회먹을때 꼭 매화수를 먹어용 

저의 취향이지만..ㅋㅋ



국물

고기 다 먹고도 국물이있어서 술이 죽쭉



명이나물이 산마늘 잎이라는거 요거 먹을때 검색해보고 알았어요 ㅋㅋ

암튼 맛있는 명이나물은 추가금이 있어요



전과 샐러드 



요기서 전 돼지고기만 먹어봣는데요 

삼겹살보다 목살이 맛있는집입니다. 





영상 고고




셀프코너에서 파김치랑  더 가져다 드시고 



요기는 후식냉면은 없고 그냥 식사 냉면 이라네요

물냉 처참히 잘린후 찍었습니다

냉면은 담에는 안먹을려구여 ㅋㅋ



메뉴판 

 

삽겹살 1인분 = 1.1

목살 2인분 = 2.2

매화수 2병 =1.0

냉면 = 0.5


총 4.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