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프로젝트 가칭 하기나해 가칭이 하기나해가 된 이유
그레이의 노래에 심한 채찍질과 공감을 얻어 우리 프로젝트의 가칭을 하기나해로 정했다.
아티스트의 기운을 받아 나도 하루 하루 하기나 해야지
T님의 자극이 큰 도움 되었으니 감사합니다.
2.
나의 삶은 콘텐츠를 좋아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좋아하는 것으로 끝날 것...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영화 보고 놀 수 있는 시간을 더 만들기 위해 나는
지금 좋아하는 일을 하며 내 양식을 쌓아보고자 시도를 해보겠지만 잘 안될거란걸 안다
알아도 시도하고 안되네~ 하는것과 시도도 안해보고 안되네~하는 것은 다른 것이니
오늘도 그냥 암생각없이 하기나 하련다
3.
시나리오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겟지만
지금 메인 캐릭터 6명은 써놓은 상태
여주
여주친구
남주1
남주2
남주3
남주4
그리고 컨셉아트까지 진행
내가 뭐 연애에있어서... 아는게 별로 없으니 주변에 물어보고 주워듣고 해서 살을 붙여 가봐야지
본격 시나리오를 쓰기 전에... 제풀에 지치지않기 위해 추진력을 얻기 위해
그림을 그렸다 내가 하고싶은건 개인적인 그림 그리기였으니까 시나리오를 쓰고싶...은건 쓰고싶긴하지만
잘 모르니깐 요작업은 넘나 망설여 지는 것...
그렇지만 걍 맨땅에 헤딩하면서 하루하루 작업해보련다
반응형
'유니티 게임 개발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1225 본격개발 3일차 (0) | 2016.12.25 |
---|---|
[하기나해#그래픽#004]160921개발일지: 캐릭터4 (0) | 2016.09.21 |
[하기나해#그래픽#003]160920개발일지: 캐릭터3 (0) | 2016.09.20 |
[하기나해#그래픽#002]160918개발일지: 캐릭터 한개 더 (0) | 2016.09.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