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매봉역] 낭만옵빠 / 매봉역술집, 간장새우, 골뱅이쫄면, 도곡동 오뎅바 / 가성비최고!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굿굿

by 융톨 2017. 11. 12.
반응형



낭만옵빠 매봉역점입니다. 근처에 맥주한잔하려고 들렸어요~ 

도곡동, 매봉역에서 가까운 낭만옵빠


가게 오픈시간 

매일 17:00~05:00

일요일 휴무


가격

오뎅1꼬치 1,500


매봉역 4번출구에서 나오면 음식골목있쥬 거기끝까지 쭈욱 걸어가면 낭만옵빠가 나와요~




사리현 옆에 자리한 도록동 오뎅바 낭만옵빠

요거 체인점인데 각 지역에서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맥주나 소주한잔할때 국물이 빠질수 없는데 오뎅먹으면서 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요기는 도로가에서 찍은거구요 뒷문이에요.

어디로 가시든 앞뒤로 있으니깐~ 원하시는 방향으로 가시면 돼요~



골목쪽에서 찍은 정문입니다. 

연어회를 파는군요 플러스 백점!! 




어묵 좋아요! 술한잔할땐 어묵 오뎅이죠! 오뎅

도곡동 어묵바 !



입구에요~ 좌우로 열리는 미닫이 문이에요~



들어왔더니 따뜻한 실내분위기 좋네요 

주황빛 노란빛이 감도는 조명들이 술먹기 딱좋은 분위기로 켜져있어요 

곳곳에 사케병 장식들도 맘에 들구요.

저기 왼쪽에 보이는 문이 내부에있는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이 밖에 있는 곳도 많은데 안에있어서 매우 만족 ㅎㅎ


저녁이되니깐 요즘 찬바람 부는것도 넘나 추워졌네용 ㅎ





호홓



벽에 붙은 메뉴판인데 

연어사시미 2.2

연어 샐러드도 있고 옛날 돈까스도 있고 

간장세우세트 

한우튀김

닭튀김 

닭똥집튀김

골뱅이쫄면

타코와사비

모듬꼬치 

부산오뎅 1개에 1500원



요런게 붙어있으니깐 왠지 더 신뢰가 가는 느낌!



보통 술집에 돈까스나 하야시라이스 함박 이런거 잘 없잖아요

저녁먹기 애매한 시간에와서 배도 조금 채우고 

맥주 소주 한잔 하기 참 좋을거같아요

왜 구디엔 이런거엄냥..

엄냐능.. ㅠㅠ




이건 무슨 인증서 같죠?



사케 먹을 때 쓰는 집기류도 있네요~





매봉역점 낭만옵빠 메뉴판입니다~



왕 어묵탕 가격 맘에 들었어요 

10개 13000원

요즘 다른데가면 어묵탕 기본 15000원 이상인거 많이들 아시졍..

구디엔 왜 없냥... 

5개 오뎅탕 7000원

연어 사시미 22000원

연어 샐러드 17000원

닭꼬치 6개 11000원 요거 좀 탐나네요 

9꼬치 15000원

와웅... 가격봐랑..다른데에 비해서 가격이 착한거 같아요~!



각종 튀김에 마른안주들도있고



매운안주 든든안주도 있고 



주류메뉴



사진들

진미채튀김 




들어갔떠니 추우시죠~ 

뜨끈한 국물 좀 드세요 하면서 서비스로 어묵국물이랑 주셨어요 

와앙 너무 좋았어요 어묵 오뎅바 전문이여서 

국물맛이 늘 먹던거랑 좀 남다른 느낌적인 느낌!


밑에 와사비랑 간장 촉촉 풀어서 어묵 맛있게 찍어먹었어요 

맥주한잔하면서 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어묵! 서비스 남다르네용 ㅎㅎㅎ 넘나 맘에드는것! 





생맥 나왔어요! !!!!! 어묵먹고있는사이에 





간장새우 나왔네요!! 

먹는 손님 입장에서 배려심있게 손질했다고 느낀게 

새우 앞머리 부분을 다 잘라서 먹기가 정말 편하더라고요

새우도 2등분 해서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밥도 한개 나오죠 김이랑 

나중에 국물에 챠챱 비벼가지구 김에 착 싸서 먹었어요! 








새우를 챱챱! 







요렇게 밥을 싸서 앙 먹구요 남자친구도 한개 싸주구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무절임이에요. 



골뱅이 쫄면 나왔는데 

요거 정말 별비였어요! 



새콤달콤하게 ㅎㅎ 







자아 쫄면 비벼 봅시다 

쫄면 잘못익히면 좀 질기고 그런거 다들 아시잖아영.. 

저 그런 딱딱한 쫄면을 안좋아해서 분식집에서 잘 안시켜 먹는데

충분히 잘 삶은 쫄면 면발에 각종 채소, 골뱅이 

달달한 고추장 양념에 비벼서! 먹으니 요것두 술술 잘 들어갔어요~ 





국물을 먹어볼까낭

궁물이 진짜 한번 마시면 계속 마시게 된는 그런 묘한 맛이였어요~ 




호로로로록




맥주하나 금새 비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장새우 맛있었구요~

오뎅먹으니깐 소주가 엄청 땡기는 맛이였어요!

매장도 엄청 크지 않고 자리도 많지 않아서 분위기를 즐기면서 마시기에 좋은 집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