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여행&먹거리

[구로디지털단지] 원조명동찌개마을 구로디지털단지점 / 직장인 구디 점심, 김치찌개, 양푼돼지김치찌개

by 융톨 2017. 11. 5.
반응형



다음지도에 뜨지 않네요. 



여기저기서 많이 봤던 명동찌개마을 구디에도 최근에 생겼네요~

추워서 그런가 문을 꽉 닫고 있는데 환풍 시설도 부족한지 내장탕 때문에 비린내가 진동을 합니다. 

약간 냄새에 예민한 분들은 마음 먹고 들어가세요~

(우리가 갈때만 냄새가 난건지는 확인을 못했네요~)






양푼이돼지김치찌개 중 13000 / 대 20000

양푼동태탕 15000 / 22000

명태내장탕 15000 / 22000

직장인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 , 한식메뉴로 좋은 김치찌개입니다.


저희는 양푼돼지김치찌개 중, 라면사리1개 추가했어요. 




김치와 어묵볶음입니다. 기본찬...이 이거밖에없군요






김치가 잘리지않고 통으로 돼지고기도 통으로 들어가있는데

이런류의 김치찌개가 엄청 유행하나봐요

구디에 벌써 몇개 봤었던거같은.. 

상호는 비슷한데 조금 다르더라고요 

명동 찌개가 다들어가고 

가보신분들이나 혹시 원조를 아시는 분들은 

어느게 진짜 처음에 시작한 체인인지 아시나요.





라면사리 퐁당






김치와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돼지김치찌개에요

사실 그냥 뭔가 비주얼은 그저 그런맛의 비주얼이였는데 먹어보니 엄청 깔끔한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중자를 시키면 남자 2명이 배부르게 여자 3명이 배부르게 먹을 양이여서 괜찮ㅇ느것 같고

맛이 뭔가 묘하게 맛있었습니다. (냄새 폭격만 아니면 더 좋은 평점을 받을 수 있었을텐데...)




저녁식사 끄읕

간단하게 먹기에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